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 화장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위생.건강용품 선도 기업인 유한킴벌리(사장 김중곤 / 金仲坤)가 국내 최초로 내추럴 웨이브 엠보싱을 적용한 화장지인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를 출시하면서 기계식 엠보싱이 보편화된 국내 화장실용 화장지 제품 시장에 일대 변화를 예고했다.

유한킴벌리가 새롭게 선보인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 신제품은 펄프 고유의 부드러운 결을 유지해 주는 내추럴 웨이브 엠보싱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내추럴 웨이브 엠보싱 공법을 적용한 화장지는 기존 제품보다 30%정도 더 도톰한 느낌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흡수력이 뛰어나다.

유한킴벌리가 자체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최근 소비 트렌드는 부드러우면서도 흡수가 뛰어나야 하며 보다 경제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유한킴벌리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신제품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 외에도 이미 출시된 3겹 프리미엄 화장지‘크리넥스 데코앤소프트’, ‘크리넥스 3겹 티슈’제품으로 부드러움뿐만 아니라 흡수력을 높인 제품을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전 1년간 평균 시장점유율 39.4%로 1위, AC닐슨)

유한킴벌리는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병원위생용품 등 주요 사업에서도 모두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항상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왔다. 또한 최근 새롭게 진출한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도 화장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장지의 대명사인 ‘뽀삐’를 국내에 선보이며 밋밋한 화장지에서 엠보싱 화장지로 세대변화를 이끌어 온 유한킴벌리가 또 다시 국내 화장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내추럴 웨이브 엠보싱 기술을 도입한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제품으로 향후 화장실용 화장지의 업계 표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크리넥스 코튼 소프트’는 일반 대형 할인점에서 24개 들이 제품이 13,000원~14,500에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구입문의: 02-528-2608)

유한킴벌리 개요
유한킴벌리는 오랫동안 아기부터 여성,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더 위생적이고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생활 속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 일, 활기차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PR실 조규식 과장, 02-528-1747, 011-430-4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