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에쥬르 부기망사포대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신세대 귀족 유아복 프리미에쥬르(대표 임용빈, www.happyland.co.kr)에서 부기 망사 5부 포대기를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아기를 업어야 하는 엄마들과, 기온 변화에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여름용 포대기다.

몸 판 전체가 폴리에스테르 100%의 망사로 되어 있어 가볍고 통풍이 잘된다.

또한 안쪽에 안장을 부착하여 아기 다리를 끼울 수 있어 떨어지거나 미끄러질 우려가 없고, 앞부분에는 앞 가리개를 제작하여 망사가 말려드는 것을 방지해 아기가 안전하도록 제작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하늘색만을 사용하여 여름철에 시원해보이도록 디자인했고, 귀여운 부엉이 그림의 자수를 놓아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부기 5부 망사포대기기를 기획한 프리미에쥬르 임지연 디자인실장은 ‘여름철에는 아기의 피부가 짓무르기 쉽기 때문에 통풍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용 포대기는 가볍고 길이가 짧기 때문에 위험할 수가 있는데, 안쪽에 다리를 끼울 수 있도록 벨트식 안장을 부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기획의도를 말했다.

전국 프리미에쥬르 매장과 해피랜드 홈페이지(www.happyland.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7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land.co.kr

연락처

이에프이 홍보실 안광순 02-3282-57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