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명의 S/W기업, 일본 5대PC메이커 석권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6-09-25 14:1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무명의 S/W기업이 일본의 세계적인 PC메이커인 도시바, 소니, 샤프, NEC에 이어 최근 후지쯔에도 제품을 공급하게 되면서 일본의 PC 5대 H/W 메이커가 모두 한국의 S/W제품을 도입하여 사용하게 되었다.

웹 기반 원격지원 및 원격제어 전문 개발 업체인 알서포트(대표이사 서형수, www.rsupport.co.kr)는 일본의 5대 PC메이커 중 하나인 후지쯔사에 자사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로써 일본의 5 메이저PC메이커에 모두 공급을 완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일본의 후지쯔사에 자사의 제품인 ‘리모트콜’ 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제품의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이미 지난달까지 도시바, 소니, 샤프, NEC에 공급을 완료한 바 있어 이번 계약으로 일본 시장의 PC메이커 모두에게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다. 이로써 일본의 주요 PC H/W업체들이 국내 S/W제품을 이용해 고객지원을 하는 쾌거를 이루게 된 것이다.

이번 후지쯔는 물론이고 도시바, 소니, 샤프, NEC등에 공급을 성사시킬 때도 미국, 이스라엘의 기업들과 경쟁을 벌여 최종적으로 계약자로 선정되었다. 국내에서는 무명에 가까운 S/W업체인 알서포트가 일본의 주요업체들에 잇달아 공급하게 된 배경에는 무엇보다 원격지원분야에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의 우수성을 들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일본 공략에 나서 초기에 기업의 인지도가 낮아 고생을 해오다가 제품을 사용한 사용자들이 알서포트 제품에 반해 주변에 추천을 하면서 도입하는 기업들이 하나 둘 늘기 시작하면서 마침내 일본의 5대 메이저PC메이커에 모두 공급하는데 성공하게 된 것이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좋은 제품을 만들면 고객이 저절로 찾아온다는 믿음 하나만 가지고 창업초기부터 자체기술력을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제품을 사용해본 사용자들이 모두 만족하면서 이러한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이번 건으로 이미 기술력으로 세계최고임을 검증 받은 셈이다. 지금까지는 세계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마케팅력 과 인지도가 부족하여 영업에 애로가 많았지만 이번 건을 기화로 앞으로 마케팅에 힘을 쏟아 일본시장은 물론이고 미국, 유럽 등 메이저 시장도 적극 공략 예정이다.”며 일본을 넘어 세계시장 공략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02.479.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