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삐아제, 광개토대왕 찬양가 무료 배포

서울--(뉴스와이어)--『광개토대왕의 웅혼한 기상을 담은 노래의 보급을 통해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에 맞서 젊은이들에게 우리 역사에 대한 자긍심을 일깨워 주길 희망합니다.』

아동 교육 출판 전문기업 ㈜한국삐아제(대표 박종관, www.piaget.co.kr)는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에 맞서, 만주벌을 정복한 고구려의 영웅 광개토대왕의 기상과 행적을 찬양하는 노래 「영웅(英雄)」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웅」은 당초 9월말 출간 예정인 한국삐아제의「어린이 삼국유사 삼국사기」의 부록으로 제작된 역사 이야기 음반 「영웅지애(英雄之愛)」의 타이틀곡이다.

국내 최고의 CM송 작곡가로 활약 중인 정재윤 씨가 작곡하고, 애니메이션 가수로 유명한 툴라, 정여진 씨가 노래한 이 곡은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 문제가 불러질 무렵, 한 삐아제 직원의 블로그를 통해 고구려 역사왜곡에 항의하는 글과 함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게시판을 통해서도 확산된 바 있다.

광개토대왕 찬양가 「영웅(英雄)」의 다운로드를 원하는 네티즌은 한국삐아제의 자회사이자 「어린이 삼국유사 삼국사기」 발간사인 ㈜한국퍼킨스의 홈페이지(www.perkinskorea.co.kr)를 방문해 「영웅지애(英雄之愛)」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삐아제

한국 삐아제는 1991년 창립된 유아교육 출판 전문 기업이다. ‘바른 교육, 생각하는 교육’이라는 목표 아래 영유아 및 초등생을 위한 각종 출판물 및 전집을 발간하고, 학습도구와 놀이도구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한국 백상출판문화상, 한국 어린이 도서상 문화부 장관상, 제6회 책의 날 기념 국무총리상 등을 수상했으며, 1994년에 설립된 한국삐아제 교육연구원을 통해 한국의 어린이들에게 맞는 교육 재료를 제공하기 위한 연구와 교육 교재 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2004년 8월부터는 유아를 위한 놀이학습 월간지인 ‘도피도(dopido)’를 창간, 영유아 학습지 발간 사업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한국삐아제 개요
한국삐아제 교육출판기업으로 “책을 좋아하는 아이가 세상의 리더가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10년부터 전국 교육기관대상 약 2,000여 곳 교육기관(유치원/어린이집)과 함께 VOOK 유아독서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원아생 10여만 명이 매월 4권(매주 1권)의 그림책을 통한 독서읽기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범국민적 독서문화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준비를 계속적으로 추진 및 확장하고 있는 교육출판 그룹이다.

웹사이트: http://www.piaget.co.kr

연락처

한국삐아제홍보담당 오경민 02-517-9447(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