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한혜진, 김재욱 등 톱모델 5인 ‘엘르’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일 광화문 교보문고 앞 광장에서 세계적 톱 모델 5인과 <엘르>가 <문화와 패션의 만남>이란 주제로 공개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김재욱’, ‘지현정’의 모델 스토리를 담은 <톱 모델(TOP MODEL)>서적 출간을 기념하면서 기획된 프로젝트로, 대중들에게 좀 더 모델의 세계와 패션 화보의 현장을 친숙하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공개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

현장에 있던 각종 온라인 매체,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의 카메라, 그리고 수십명의 일반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톱 모델들은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했다.

핫 써머와 어울리는 클럽 파티, 패셔너블한 진, 화려한 드레스, 섹시한 비비드 컬러, 시티 젯셋이라는 총 5개의 스타일을 차례로 선보였으며 마치 하나의 컬렉션과 같이 매번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지켜보는 사람들의 환호를 받았다.

촬영 당일 폭우가 쏟아지기 직전의 강풍에도 불구하고, 팡팡 터지는 조명과 가쁘게 진행하는 스텝들의 열기, 최고의 톰 모델이 뿜어내는 열정으로 화보 현장은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과도 같았다.

이번 달 발간된 <톱 모델> 서적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톱 모델 5인의 데뷔 스토리와 화려함 뒤에 숨어있는 노력담을 다루고 있다. 최고의 노력파 ‘장윤주’, 크리에이티브 스타일의 바이블 ‘송경아’,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한혜진’, 연기자와 뮤지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김재욱’, 카멜레온 같은 변신의 귀재 ‘지현정’이 바로 그 주인공.

이 뜨거웠던 톱 모델 5인의 화보는 <엘르> 6월호 본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엘르>의 홈페이지(www.elle.co.kr)에 각 모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은 5월 20일부터 2주간이다.

더불어 <엘르> 기사는 <엘르>의 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의 사이트(www.atzine.com)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이나영
02-3210-9737 (7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