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도르, 상대방 핸드폰에 내 사진 띄워주는 아이폰용 무료 앱 ‘itsMe’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미르도르(대표 조지현. www.mirdor.com/itsme)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itsMe(이츠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itsMe는 아이폰으로 전화할 때 자신이 선택한 사진을 상대방 아이폰에 자동으로 보여주는 무료 앱이다. 즉 상대방이 사진을 저장하지 않아도 전화를 거는 사람이 원하는 사진을 상대방 연락처에 자동으로 저장하도록 해 전화할 때마다 발신자가 지정한 사진이 통화음과 함께 나타난다.

또한 자신이 지정한 사진을 상대방의 스마트폰 연락처에 자동으로 저장해주기 때문에 전화할 때마다 자신이 지정한 사진이 뜨게 되어 있다. 또한 스티커와 메모 등으로 사진을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인사말이나 기분을 표현하는 스티커를 넣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본인의 주소록에 있는 연락처에도 itsMe를 이용해 사진을 저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세한 메모를 사진에 입력해 놓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진을 여러 장 지정해 애인과 가족, 친구, 회사사람 등에게 각기 다른 사진을 보여줄 수도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이용 방법은 로그인 과정 등을 거칠 필요 없이 전화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 사진을 꾸민 후 상대방에게 보내기만 하면 된다. 사진은 Push 기능으로 전달되며, 받는 이의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저장된다.

현재 itsMe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로 지원되며 iOS 3.1.3부터 4.3.1 버전까지 모든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미르도르 개요
(주)미르도르는 모바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현재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itsMe'를 출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dor.com/itsme

연락처

조지현 대표
02-6426-3266

이 보도자료는 미르도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