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G20 정상회의 성공기원 걷기대회 열어

- 북한산 둘레길 걸으며 G20 정상회의 성공기원 동참

서울--(뉴스와이어)--아식스스포츠 전 직원들이 다 함께 G20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걸었다.

러닝마라톤화 국내 1위 브랜드에 이어 기능성 워킹화로도 주목 받고 있는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다음주 11일, 12일 양일간 열리는 G20(주요 20개국)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전 직원들이 북한산 둘레길을 걷는 워킹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G20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뿐만 아니라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안 게임에서도 대한민국 육상 및 배구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 선수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한다는 의미도 담겨있다. 박장수 사장을 비롯하여 약 100명의 직원들이 북한산 둘레길의 우이령길 구간인 송추 교현에서 출발하여 솔밭길 및 순례길까지 약 12Km 정도 거리를 한 마음으로 힘차게 걸었다.

아식스스포츠 박장수 사장은 “국민 스포츠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G20 정상회의 개최를 염원하기 위해 이번 걷기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더불어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도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식스스포츠는 지난 6월에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해 ‘파이팅 코리아’ 걷기대회를 마련한 바 있으며, 대한육상경기연맹대한배구협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아식스스포츠 개요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는 아식스의 전신으로 1949년 ‘청소년에게 꿈을’이라는 모토로 키하치로 오니츠카(Kihachiro Onitsuka)에 의해 설립됐다. 역대 주요 올림픽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그 유명한 “타이거 스트라이프”는 오늘날 스포츠 승리의 대명사가 된 바 있다. 이러한 오니츠카 타이거의 정신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 디자인의 융합으로 오늘날까지 신발, 의류, 액세서리 각각의 컬렉션에 반영되고 있다. 현재 서울 명동, 압구정 갤러리아, 코엑스, 동대문,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등 주요 패션스트리트에 입점해 있으며 오니츠카 타이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ics.co.kr/onitsukatiger/에서 제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ics.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최수영AE
02-6272-30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