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마켓행사장에서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개최

- 다이어리, 펜슬케이스 등 디자인문구를 비롯하여 머그컵, 텀블러, 쿠션, 조명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포함한 114개사 300개 제품 선보여

-1만원․3만원․5만원이상 구매고객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1·3·5 EVENT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가 운영하는 디자인제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가 서울디자인한마당 서울디자인마켓행사장에서 9월 17일(금)∼10월 7일(목)까지 21일간 오프라인 기획판매전을 개최한다.

‘디자인태그’(www.designtag.co.kr)는 신진디자이너의 디자인 제품 판로 확대와 유통 및 홍보 지원을 위해 2008년 8월 오픈한 디자인제품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기획판매전은 2009년에 이어 올해에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공간을 확장하여 시민에게 디자인 제품을 더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입점 디자이너에게는 판매채널 확대, 제품 홍보 다각화로 소비자와의 소통공간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전시판매공간은 잠실종합운동장 1층 서울디자인마켓 내에 마련되며 135㎡ 규모로 총 114개 업체의 300개에 이르는 엄선된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 제품들이 선보인다.

이번 기획 판매전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행사기간동안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1·3·5 이벤트를 실시한다.

1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탠다드넘버 메모패드를,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납성이 우수하고 여행용으로 활용만점인 에코파우치를,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튼튼하고 실용적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제작하여 조기품절될 수 있으니 평소 디자인제품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디자인태그 판매전 행사장 방문을 서둘러야 한다.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은 오랜 디자인 기획과 제작기간을 거쳐 제품을 개발하고도 실제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던 신진 디자이너에게 시민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장을 펼쳐주고 있다.

서울시는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디자인제품 홍보 시너지효과가 창출되고, 시민들에게 디자인제품을 보다 폭넓고 다양하게 접하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서울의 디자인시장의 규모를 키우고 더 나아가 디자인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태그’홈페이지(www.designtag.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태그 : 02-3448-4424)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디자인서울총괄본부
디자인기획담당관 최홍연
6361-34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