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www.smartbill.co.kr)을 서비스하고 있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장기호)은 5월20일 오전 10시, 오후2시 두차례에 걸쳐 성동구 청소년수련관 무지개극장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안내 및 2011년 법인사업자 의무화에 대한 설명과 제도 변화에 따른 업무 변화 내용, 주의 사항을 소개한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사용법 안내도 이루어진다. 참가 신청은 www.smartbill.co.kr 에서 하면 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주영 이사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이미 도입한 기업들은 전자계약 등 관련 업무도 온라인화하면 더욱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아직 도입하지 않은 기업들은 ERP와 연동 시 2개월 내외가 소요되고 업무 프로세스도 바뀌어야 하므로 여유 있게 추진하는 것이 좋다.” 고 조언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