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고 싶은 5월, 활동성과 경제성의 SUV중고차가 반값”
야외활동이 잦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중고차사이트 카즈(http://www.carz.co.kr)가 활동성과 연비를모두 갖춘 ‘SUV/RV중고차 반값 할인전’을 진행한다.
본격적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둔 이맘때는 SUV/RV차량 구입에 특히 좋은 시기이며, 특히 이번 할인전은 여전히 새 차 느낌이 남아있는 2006~2008년식 SUV/RV를 신차가의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2006~2008년식 SUV/RV 반값 할인전’에서는 국산 SUV의 전통을 이어온 쌍용차와 패밀리카 스타일의 RV차량의 대표인 기아차, 세련된 수입차 스타일의 현대차를 비롯해 BMW까지 만날 수 있다. 투싼, 베라크루즈, 카렌스, 그랜드카니발, 액티런, 카이런, 뉴렉스턴, 윈스톰 등 2006~2008년 인기를 주도했던 모델들이 1,000만원에서부터 중고차시세 대비 5~1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쌍용차는 신차가격이 3,000만원을 육박하는 대형SUV를 1,500만원 전후로 구입할 수 있어 할인전 차량 중에서도 구입비용을 상당히 아낄 수 있다. 구입자격에 제한이 없는 2006년식 카렌스2 LPG모델은 경차가격인 650만원에 탈 수 있으며, 2007년식 뉴카렌스 LPG모델은 900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다.
카즈의 최경욱 할인전담당은 “휘발유 가격이 상승하면 디젤차량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한다. 특히 활동성과 경제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SUV/RV는 여름휴가철이면 시세가 오르는 인기모델이다. 이러한 요소들로 수요가 급증하고 시세가 오르기 전 구입하는 것이 이익”이라고 덧붙였다.
카즈 개요
카즈(Carz)는 중고차 정보제공사이트로 1999년 설립되어 지난 15년간 다양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01년 국내 최초로 텍스트 방식에서 이미지 스타일로 중고차정보 제공을 선도한 카즈는 ▲다양한 조건으로 손쉽게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중고차 찾기' ▲신속하게 타던 내 차를 최고가에 팔 수 있는 '내차 팔기'▲동행서비스, 흥정서비스 등 중고차 구입을 도와주는 '남다른 고객센터' 서비스 등 일방적인 정보제공사이트에서 더 나아가 소통하는 중고차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양한 중고차 매물 정보는 물론 다년간 내차 판매 문의 1위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z.co.kr
연락처
카즈 데이터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