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데이스파, ‘인삼꿀 테라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비쉬데이스파(www,vichyspa.com)에서는 원기회복을 위한 인삼과 꿀을 이용한 ‘모닝케어 스파’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모닝케어스파 프로그램은 Body & Mind 컨디션 회복에 초점을 맞춘 트리트먼트로 과도한 업무와 음주를 겸비한 회식문화에 피곤한 직장인들을 위한 상쾌한 아침 맞이 트리트먼트이다.

‘모닝케어 스파’는 약 1시간 50분 동안 진행되고 비쉬데이스파만의 인삼꿀을 마시는 스파칵테일로 시작되며, 근육의 이완과 긴장을 풀어주는 아로마 스파와 동양 전통 시아추 마사지, 천연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퓨어피지 하지,발마사지가 진행된다. 모든 트리트먼트가 끝난 후에도 인삼꿀 티로 온기를 보해준다.

비쉬데이스파 매니저는 “강화도에서 어렵게 공수한 인삼꿀로 체력을 보충해 주는 트리트먼트로 알짜배기 프로그램으로, 트리트먼트 후 고객이 대만족 하는 것을 보면 즐겁다”라고 말했다.

또한, 비쉬데이스파는 ‘전신스파’를 즐기는 동안 스파스낵도 제공한다. 도심속에서 즐기는 보약같은 프로그램을 럭셔리하게 즐겨보자.

문의:02-3443-6776/ 02- 508-5156(비쉬데이 청담점, 삼성로점)

휴스파 개요
2007년 데이스파에서 시작한 휴스파는 2010년 현재 300여명의 전문 멀티 테라피스트를 양성했으며, 서울 강남의 비쉬데이스파, 타이스파, 프리미어 타이스파 등 5개점 데이 스파와 1개점 제주 호텔 스파 , 1개점 설악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情, 手, 心 으로 ‘스파가 사람을 위한 곳이라면 그 곳엔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하루 하루 행복을 조각해 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uespa.com

연락처

휴스파 마케팅팀
전미란
02-3443-99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