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성학원, 논술홈페이지 새로 개설

서울--(뉴스와이어)--‘신문기자 출신 논술강사들의 꼼꼼한 첨삭’으로 유명한 신우성학원이 논술 자료를 듬뿍 담은 누리집(홈페이지)을 새로 개설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신우성기자논술학원(02-3452-2210)은 최근 기존 누리집을 완전 개편한 ‘논술면접전문관’ 누리집(www.shinwoosung.com)을 열고 초·중·고 독서논술과 2011학년도 수시논술 정보 제공에 들어갔다.

신우성학원은 이번에 새로 만든 ‘논술면접전문관’ 누리집 외에 ▲‘입학사정관 본부’ 누리집과 ▲‘수능내신전문관’ 누리집도 개설했다.

‘논술면접전문관’ 누리집은 ▲초등부와 ▲중학부 ▲고등부 외에 인문계와 자연계로 나누어 ▲고3 수시논술 코너를 마련해 놓았다. 특히 서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숙명여대, 외국어대, 연세대 등 주요 대학의 논술 코너를 각각 만들고, 2010학년도 출제유형과 2011학년도 대비책도 실었다.

또 이태희(전 국민·문화일보 기자), 김왕근(전 조선일보 기자), 임춘광(전 중앙일보 기자), 이백일(전 스포츠조선 기자) 선생 등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의 논술 작성법 비결 등을 게시했다. ‘논구술 기출문제’, ‘자료실’ 코너도 준비했다.

한편, 신우성기자논술학원에서는 2011학년도 수시논술고사에 대비한 인문계·자연계 논술 특강을 실시 중이다. 인문계는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이, 자연계는 대치동 수리과학 논술 전문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직접 강의하고 첨삭 지도한다. 한 반 정원은 약 10명이다.

논술문 첨삭은 알바 첨삭요원을 쓰지 않고, 신문기자 출신 강사들과 자연계 논술 강사들이 직접 1대1 대면첨삭을 한다.

석가탄신일 연휴인 5월 21일(금)과 22일(토), 23일(일)엔 인문계, 자연계 대입논술 캠프를 열 예정이다.

신우성학원 개요
신우성학원은 대치동에 소재한, 전과목을 지도하는 종합 보습학원이다. 논술학원으로 출발한 신우성학원은 논술 면접은 물론 입학사정관, 수능(국어 영어 수학)과 한국사인증시험, 한자급수시험, 중국어급수시험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한다. 2014년에 창립 11주년을 맞은 신우성학원은 중국어 급수시험(HSK iBT)을 주관하는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의 협력사로서 홍보 및 시험 운영 업무도 병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018-259-306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