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음향, 스컬캔디 폴프랭크 헤드폰 & 이어폰 2010년 신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부러움을 갖는다. 내 귀에 캔디!”

극동음향(대표이사 김상헌 , www.kdsound.co.kr)는 스컬캔디+폴 프랭크=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스컬캔디 폴 프랭크 2010년 신제품을 올 봄 국내에 출시한다.

의류와 가방 및 액세서리 제품으로 유명한 미국의 폴 프랭크와 액션 스포츠 분야 헤드폰&이어폰의 최선두자인 스컬캔디가 2009년에 이어서 2010년에도 협력하여 만든 제품이다.

항상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컬캔디에서는, 메탈리카, NBA 등의 유명 아티스트 및 플레이어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폴 프랭크의 마스코트인 ‘Julius 원숭이’로 젊은 여성 및 학생을 위한 제품인 스컬캔디 HESH PAULFRANK는 화이트과 블랙 색상으로 화려함과 큐티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블링블링 패션아이템이다.

HESH PAUL FRANK 시리즈는 패션 헤드폰으로 귀여운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연장선이 포함되어 있다. PAUL FRANK 이어폰 시리즈도 귀여운 마스코트가 프린트되어 깜찍함을 느낄 수 있다.

스컬캔디 HESH PAUL FRANK의 소비자 가격은 88,000원이며, AS 또한 파격적이다. 소비자 가격의 15%인 13,000원만 지불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고 있다. PAUL FRANK 이어폰의 소비자 가격은 28,000원이며 5,000원만 지불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이 특별한 제도는 업계 최초가 아닐까 싶다.

극동음향의 스컬캔디 담당자는 “스컬캔디 브랜드는 이어폰&헤드폰이 아닌 스트릿 패션으로 자리 잡고,단지 듣기만 하는 도구가 아닌 패션 액세서리로 대중들에게 다가가 패션 아이콘으로써 당당하게 영역을 넓혀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극동음향 개요
극동음향주식회사는 1977년 법인등록한 회사로 각종 음향관련 브랜드의 공식수입 및 국내판매, C/S, 공연기획 등을 하며 국내 소비층에 헤드폰/이어폰/방송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공급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dsound.co.kr

연락처

극동음향
02-2234-22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