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전남 여수 지역특산물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5일(목) 전남 ‘여수 지역특산물전’을 열고 돌산 갓김치, 쥐포, 반건조 오징어 등 여수 특산물을 현지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오후 3시 25분에 온화한 기후에서 재배된 돌산 갓을 사용해 연하고 매운맛이 덜한 여수 대표 특산품 ‘돌산 갓김치(돌산 갓김치 5Kg+숙성 갓김치 2Kg+깍두기 2Kg, 3만 2,900원)’를 판매한다. 또, ‘대왕쥐포, 반건조 오징어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쥐포는 알맞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살짝만 구워도 비린 맛이 없어 어린이 간식으로 좋다. 반건조 오징어는 순수 국내산으로 신선도가 높아 생물로 하는 오징어 튀김도 가능하다. 대왕쥐포 110장과 마른 오징어와는 달리 구워도 부드러운 반건조 오징어 5미로 구성해 3만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롯데홈쇼핑은 방송 수익금 중 1,000만원을 여수시 노인복지회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이 지난 7일(일) 사단법인 열린의사회와 함께 여수 지역을 사전 방문해 여수노인복지관에서 200여명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신경과, 치과, 한방의학과, 내과 무료진료봉사도 펼쳤다. 이는 롯데홈쇼핑이 매월 1회 전개하는 농어촌 살리기 기부방송인 ‘지역특산물전’에 의료봉사활동을 추가한 것. 그간 롯데홈쇼핑은 지역특산물전 방송을 통해 전국 각지를 돌며 그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탁해 왔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는 “롯데홈쇼핑은 지역특산물 판로 개척을 돕는 지역밀착형 방송을 월 1회 진행하고 있다”며 “해당 지역에 경제적인 도움뿐 아니라 건강혜택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