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출발 드림팀 시즌 2 합류

서울--(뉴스와이어)--명품철도서비스전문기업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1월 27일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KBS 2TV의 ‘출발드림팀 시즌 2’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녹화에는 사회자 이창명을 비롯하여 가수 홍서범, 이상인, 데니안, 은혁, 브라이언, 정용화가 참여하였으며 코레일관광개발의 직원들 중 개인장기 및 체력심사를 거쳐 6명의 직원이 이들과 경쟁할 선수로 참여하였다. 한국철도공사 허준영 사장은 바쁜 일정에도 출발드림팀 녹화가 시작되는 서울역에 방문하여 코레일관광개발 선수단과 연예인 선수단을 격려 해 주었다.

명품기차여행상품인 레일크루즈 해랑을 탑승하며 시작된 이 날의 주요 행사로는 ‘해랑 내에서 해랑 방따먹기’, ‘해랑 승무원 인기투표, 노래방게임’ 등을 펼쳤으며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광주, 순천 및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람객의 참여와 ‘100M 레일바이크 레이스’를 펼친 후 우천속에 기차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세트에서 출발드림팀의 공식 경기가 진행되었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사장은 “코레일관광개발로 사명을 변경한 후 국민에게 알리고자 이 행사를 추진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와 철도관광상품을 국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철도 관광 사업을 활성화시키겠다”고 밝혔다.

우승결과는 2월 14일 구정 10시 40분부터 KBS2TV에서 방영되는 ‘출발드림팀 시즌 2 코레일관광개발 편’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