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독산점, 프랜차이즈 업종 변경 창업으로 대박 성공
이러한 업종 변경 창업은 불황 속 성공 창업 신화를 이루며 창업시장에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기업들 또한 업종변경 창업을 적극 지원하면서 재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업종 변경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업체로는 치킨 프랜차이즈인 티바두마리치킨이 대표적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독산점 신형섭 사장은 세 번의 프랜차이즈 경험 끝에 티바두마리치킨을 통한 업종 변경 창업으로 현재 대박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신형섭 사장은 슈퍼를 운영하다가 우동 전문점, 꼬치 전문점 그리고 지금의 티바두마리치킨까지 모두 합쳐서 세 번의 프랜차이즈 창업 경험을 가지고 있다. 신형섭 사장은 업종 전환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기 위해 철저한 업계 시장 조사 하던 중에 티바두마리치킨의 치킨 맛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계약서를 썼다. 창업 후 다양한 메뉴와 타 치킨 한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뛰어난 가격 경쟁력, 체인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독산점은 하루 평균 매출이 주중에는 40~50세트이고 주말에는 80세트 이상을 파는 대박 매장으로 거듭났다.
티바두마리치킨 독산점 신형섭 사장은 “티바두마리치킨은 다양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신선한 브랜드라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치킨 맛이 아주 뛰어나요. 결국 손님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맛이거든요. 맛의 차별화 때문인지 저희 매장 손님들의 재구매율은 엄청 높은 편입니다. 현재 매장 운영이 잘 되고 있지만 아직도 일손이 달리고 신경 쓸 일들이 많아서 배달보다는 매장 위주로 운영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배달 쪽 매출을 늘려갈 생각이예요”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그는 또한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프랜차이즈를 알아볼 때 여러 군데 신중하게 알아보고 파악하되 무엇보다 본사의 가맹점에 대한 태도와 영업력, 분위기 등의 본사에 대한 검증 작업이 꼭 필요하다는 말로 프랜차이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현재 2010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예비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를 항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창업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