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의학연구소 벤처기업 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한방의 과학화를 위해 매진하는 한국전통의학연구소(대표 황성연)가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해 천연물신약 개발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했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22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천연물로부터 추출한 급성췌장염 예방 및 치료제’ 등 최근 특허출원한 천연물을 활용한 약학적 조성물 개발기술 등에 대해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통의학연구소는 이에 따라 현재 판매 중인 한방 건강식품 ‘천보공신단’을 비롯해 앞으로 췌장염·패혈증·발기부전 치료제 등 단일물질, 단일원료를 통한 천연물 신약개발에 탄력을 받게 됐다.

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천연물 개발 기술의 우수성과 경제적 파급효과 등이 높이 평가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천연물신약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통의학연구소는 또한 기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 인증을 계기로 한국산 자생 및 재배약초의 실용화로 다양한 한방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미국, 일본시장 수출할 방침이다.

신한바이오 개요
(주)신한바이오는 한방 바이오 기능식품, 천연물 신약, 의료기기 연구개발 회사인 (주)한국전통의학연구소의 모회사로 국내, 해외 마케팅을 통한 한방 바이오제품의 글로벌화를 비전으로 한방명품인 천보공신단, 우리아이공신단, 우리조아공신단의 판매와 병원설립, 운영을 통한 천연물신약의 임상시험 메디컬 클러스터 구축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향후 ‘한방의 과학화’ 를 통한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bmsi.com

연락처

최건섭 02-545-92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