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망생들, 겨울방학 특수훈련 돌입

서울--(뉴스와이어)--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바로 겨울방학을 이용해서 예비 아나운서로 거듭나기 위해서다. 이번 겨울방학은 아나운서로 가는 특수훈련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인식되고 있다.

그래서인지 방송진행을 꿈꾸는 예비아나운서들은 이번 겨울방학 동안 방송준비를 끝내기 위해 아나운서교육기관의 컨설팅을 받느라 여념이 없다. 또한 아나운서아카데미들도 지망생들을 맞이할 준비로 바쁜 모습이며 다양한 겨울방학과정을 오픈 해 예비방송인들을 맞을 채비를 마친 상태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의 성연미 대표(현 숭실대 언론홍보학과 겸임교수, 전KBS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지망생들에게 이번 겨울방학은 매우 중요하고 아나운서 공채는 나이나 학력이 아닌 오직 방송실무능력을 위주로 평가되기 때문에 지망생들은 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 방송 실력을 쌓아야 한다며 이번 겨울방학에 실력연마를 위해 전력투구해야 내년도 공채대비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한다” 라고 말한다.

공채대비를 위해 실기 스터디와 실력준비에 바쁜 아나운서 꿈나무들이 이번 겨울방학을 보내고 나면 제법 아나운서의 모습이 갖춰졌을 것으로 기대된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