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한복대여, 중국 최대 웨딩업체 ‘웨이투’와 한복수출 계약

뉴스 제공
유송
2009-10-29 18:05
서울--(뉴스와이어)--한스시즌투(대표 한구현)의 ‘안근배한복대여’가 강남구청(구청장 맹정주)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결성한 ‘강남구 중국 통상촉진단’의 일원으로 참가하여 중국 최대의 웨딩업체 ‘웨이투’와 한복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연 매출 200억 원대에 중국 내에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웨이투’는 한국 드라마와 스타 등을 통해 아시아권에서 여전히 몰아치고 있는 한류열풍의 영향으로 중국 신혼부부 사이에서 한국 신혼여행과 야외 화보 촬영 시 한복을 입고자하는 욕구가 팽배해지자, 고객의 수요 충족을 위한 아이템으로 ‘안근배한복대여’의 전통한복과 퓨전한복을 택했다.

‘안근배한복대여’의 대표 한구현은 “강남구청과 한국무역협회의 도움 아래 연 약 1억 5천만 원 상당의 한복을 납품하는 MOU(양해각서)를 체결해 새로운 수출시장의 활로를 열었으며, 나아가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인 한복으로 국가 위상을 드높이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한복닷컴
전수연 청담본점 디자이너실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