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시스템, 과천 경마공원에 ‘풍력 발전 가로등’ 설치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 과천 한국마사회 경마공원안에 도심형 풍력 발전 가로등이 설치되었다.

풍력발전시스템 전문업체인 이노시스템(www.innosystem.kr / 대표 박재훈)은 경기도 과천 한국마사회 경마공원안에 풍력 발전 가로등을 설치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풍력발전 가로등은 이노시스템이 개발한 하이브리드(풍력, 태양광 결합)타입으로 경제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이노시스템의 풍력 발전 가로등은 국내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존의 프로펠러 형태가 아닌 원통형으로 모든 방향의 바람에도 가동이 가능하고, 내부 날개와 외부 날개의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1m/s 정도의 미세한 바람에도 가동할 수 있다.

또한 기어리스 영구 자석 형태인 제너레이터는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기존 전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계통 연계 형과 기존 전력을 배제한 독립 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이노시스템은 지난 9월 국방부 산하 보안시설에도 풍력발전기를 납품하였으며, 내달에는 3세대형 풍력발전가로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시스템 개요
이노시스템은 신재생 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이노시스템이 개발한 도심형 풍력발전 가로등은 도심에서도 기존전력을 사용하지 않고 풍력발전 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웹사이트: http://innosystem.kr

연락처

이노시스템
홍보담당 박재훈
070-7586-1114 / 010-2488-12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