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발명협회-의성흑마늘영농조합 산·협 생생 브랜드 공모전 개최
산-협 생생 브랜드란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기업과 협회 간 공동으로 대국민 홍보 및 판로를 지원할 수 있는 마케팅기법으로 한국대학발명협회와 의성흑마늘영농조합에서 최초 시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의성흑마늘영농조합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상품의 세계·인류화를 위하여 광고를 효과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인류 브랜드를 공모한다.
지자제 우수상품인 농수산물 브랜드로 건강하고 창의적인 이미지와 소비자를 위한 CS (소비자서비스) 명품으로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네이밍)와 캐릭터를 공모하며 11월 20일까지 접수한다. 수상자에게는 총상금 550만원과 상장 그리고 세계 최초 개관한 녹사평역 발명테마관에서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의성흑마늘영농조합 원용덕조합장은 “국내 최고의 상품개발로 이미 지자제 브랜드로 입성 하였지만 유사상품으로 인한 피해와 기업의 미래발전을 위하여 산-협 생생 브랜드 공모전을 시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invent21.com/www.blackgarlic.co.kr 또는 02-795-9000 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한국브레인협력단 개요
한국브레인협력단은 아시아로하스뉴스 언론사로 신제품 뉴스홍보, 전시, 기업홍보, 명예의전당 등을 운영하고 창의적 인재개발 다이아몬드 CEO클럽을 운영 신기술개발 교육 전시 홍보 협동화단지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invent21.com
연락처
한국브레인협력단
이주형 교수
02-793-5111
011-789-5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