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폰 NioUC 체험행사 실시…신촌 프리마켓 행사에서 체험권 배포

서울--(뉴스와이어)--컨퍼넥스(대표이사 안성호)가 국산 소프트폰 NioUC의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NioUC는 지난 9월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사용 방법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소프트폰(인터넷전화)브랜드로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신촌에서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NioUC는 설치가 필요없는 소프트폰이라는 컨셉으로 짧은 시간에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탤런트 원기준이 마케팅 이사로 재임중인 회사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경쟁업체에 비하여 통화 품질이 떨어진다는 의혹을 잠재우기 위한 전략으로 보이며 인터넷 환경이 열악한 실외를 택한 것은 그 만큼 안정적이고 깨끗한 통화품질에 자신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로도 해석된다.

체험행사의 행사장은 프리마켓이 열리는 신촌의 창천공원으로 공원내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경품을 마련하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원기준의 측근에 따르면 “당일 (원기준이)행사장에 꼭 나가고 싶다고 했지만 촬영 스케줄로 방문이 가능할지 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태”라며 “최근 원기준씨가 촬영에도 사업에도 매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촬영 중 짬을 내서라도 방문하지 않을까?”라며 원기준의 의중을 전했다.

㈜컨퍼넥스는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선 보일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행사일 현장 취재 요청은 서비스 웹사이트 www.confernex.co.kr / www.niouc.co.kr를 참조하거나 070-7306-2567, 070-7306-2566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confernex.co.kr

웹사이트: http://www.haruday.co.kr

연락처

(주)컨퍼넥스 마케팅기획팀
강봉균 팀장
02-2052-3182
010-9004-4112
이메일 보내기
조용익 사원
010-2633-43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