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창립 50주년 가족사진 이벤트 실시
회사 관계자는 50년전 부모님의 노안을 걱정하여 처음 개발 되었던 누진다초점렌즈의 뜻을 이어 받아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목한 가족사진을 바리락스 온라인 카페(cafe.naver.com/varilux) 에 올리고 가족의 특별한 사연을 적어서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이다.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가족), 영화예매권(10가족)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바리락스는 1959년 프랑스 에실로사에서 세계최초로 개발한 누진다초점렌즈로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노안교정렌즈의 대표 브랜드이다.
돋보기나 이중초점렌즈와 달리 렌즈 내 경계선이 없고 일반렌즈와 비슷해 중장년층 에게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