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더욱 다이내믹해진 새로운 로고 발표
새로운 아우디 로고는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라는 아우디 브랜드의 슬로건에 기초하여 보다 진보적이며 현대적인 모습으로 디자인되었다.
그 동안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 콰트로(quattro)를 비롯해 100% 알루미늄 차체 기술을 통한 경량 디자인, 고효율 디젤 기술 TDI 등 수많은 혁신적인 기술 통해 ‘기술을 통한 진보’의 의미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해 온 아우디는 처음으로 기업 슬로건과 기업 로고인 포링(the four rings)을 통합했다.
새로운 로고 역시 아우디의 4개의 링(포링)이 시각적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각 링들의 표면에 변화를 주어 더욱 현대적이고 다이내믹한 인상을 주고 있다.
새로운 아우디 로고는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적으로 전세계 무대에 데뷔했으며, 9월부터 아우디 홈페이지, 광고, 인쇄물, 프레스킷 등 아우디의 모든 자료에 적용되고 있다.
한편, 아우디는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을 강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우디 글씨체(Audi Type)’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 개요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5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829,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웹사이트: http://www.audi.co.kr
연락처
아우디코리아
손미 과장
02-6009-0072
크로스커뮤니케이션스
진은정
02-6242-0115
-
2010년 1월 13일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