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스탁론-증권방송 맥TV 제휴 무료 시청 및 종목 상담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외국인의 거침없는 ‘바이 코리아’에 힘입어 국내 증시가 17일 장중 1700p를 돌파했다. 이날 코스피는 장중 1704.88p까지 급등하며 연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증권 전문가들은 오는 21일 예정된 FTSE 선진국지수 편입을 앞두고 외국인의 매수세가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한국 대표기업의 높아진 글로벌 경쟁력과 기업들의 3분기 실적 개선도 지수 상승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됐다는 견해를 내놓고 있다.

상승장에 대한 기대심리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지금, 개인투자자들의 신용융자금액이 연중 최고 수준으로 급증 추세에 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신용공여 현황분석 자료에 따르면 2008년 말 1조5000억대 규모였던 신용융자 규모는 11일 기준 4조7000억으로 3배 가량 증가했으며, 주식매입자금대출 규모도 2008년 말 대비 182% 증가했다. 무엇보다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가 중요해진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제일저축은행 수탁법인 퀵스탁론(www.qs82.kr)은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기를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식매입자금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와 전략적인 제휴를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퀵스탁론 이용 고객은 맥TV 증권방송을 실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의 종목 상담과 포트폴리오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퀵스탁론은 “맥TV 제휴 기념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77만원 상당의 맥TV 라이브 증권방송 무료시청권을 지급하고 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주식매입자금대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퀵스탁론 사이트와 고객센터(1566-66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http://www.qs82.kr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