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스탁론-증권방송 맥TV 제휴 무료 시청 및 종목 상담 서비스 제공
증권 전문가들은 오는 21일 예정된 FTSE 선진국지수 편입을 앞두고 외국인의 매수세가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한국 대표기업의 높아진 글로벌 경쟁력과 기업들의 3분기 실적 개선도 지수 상승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됐다는 견해를 내놓고 있다.
상승장에 대한 기대심리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지금, 개인투자자들의 신용융자금액이 연중 최고 수준으로 급증 추세에 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신용공여 현황분석 자료에 따르면 2008년 말 1조5000억대 규모였던 신용융자 규모는 11일 기준 4조7000억으로 3배 가량 증가했으며, 주식매입자금대출 규모도 2008년 말 대비 182% 증가했다. 무엇보다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가 중요해진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제일저축은행 수탁법인 퀵스탁론(www.qs82.kr)은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기를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식매입자금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와 전략적인 제휴를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퀵스탁론 이용 고객은 맥TV 증권방송을 실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의 종목 상담과 포트폴리오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퀵스탁론은 “맥TV 제휴 기념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77만원 상당의 맥TV 라이브 증권방송 무료시청권을 지급하고 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주식매입자금대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퀵스탁론 사이트와 고객센터(1566-66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