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탁론, 주식자금대출 신청자 대상 증권방송 맥TV 1개월 무료시청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종합금융컨설팅 기업 세븐스탁론(www.sevens.kr)이 증시의 맥을 짚는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주식자금대출 업계의 빅뱅을 예고하고 있다.

세븐스탁론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맥TV 소속 실전 최고수 트레이더 그룹의 완벽한 리스크 관리 전략을 ONE-STOP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한 것. 구체적으로 세븐스탁론은 SK증권, 이트레이드증권, 대우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등 증권사별 주식자금대출 신청자를 대상으로 77만원 상당의 맥TV 증권방송을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주식자금대출 신청자는 상승이 예상되는 1순위 종목 추천에서부터 관심 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 포착은 물론, 보유 종목에 대한 AS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세븐스탁론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주식자금대출로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기를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투자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맥TV의 제휴 기념으로 마련한 특별 이벤트이다”며 “오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실시되는 만큼 반드시 활용해 볼 것”을 당부했다.

주식자금대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탁론 사이트(www.sevens.kr)와 고객센터(1577-77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O.1 주식자금대출 세븐스탁론은 주식자금대출 고객에게 월 이율 업계 최저 0.83%, 자기자금 포함 500% 운용, 한종목 100% 집중매수 가능, 마이너스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신용등급, 연령제한 무관 등의 다채로운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세븐스탁론: http://www.sevens.kr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세븐스탁론
1577-77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