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나게 펼쳐지는 Korea Sparkling Festival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9월 12일부터 27일까지 16일간 서울 사대문 내 상설 공연장, 특별공연장 등에서‘2009공연문화축제 코리아스파클링페스티벌’(Korea Sparkling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한국 공연문화 활성화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추진된다.

‘2009공연문화축제 코리아스파클링페스티벌’(Korea Sparkling Festival)은 다양한 넌버벌 퍼포먼스, 한류 스타 및 아시아 유명가수가 참가하는 아시아송 페스티벌, 한국전통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연희축제 등의 공연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경희궁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난타’,‘미소’,‘사랑한다면 춤을 춰라’,‘버블월드 드럼캣’,‘드로잉쇼’ 등 대표적인 넌버벌 작품들의 쇼케이스와 한류스타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넌버벌퍼포먼스, 전통공연, 특별공연 등의 18개 공연들이 난타전용극장, 비보이전용관, 명보아트홀, 63아트홀, 정동극장, 한국의집, 광화문아트홀, 명동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 마포아트센터 등에서 상영된다. 또한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전통연희축제, 아시아송 페스티벌이 각각 국립중앙박물관,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관광공사 박충경 관광상품팀장은 “한국공연문화축제 ‘Korea Sparkling Festival’은 국내 공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공연들이 외래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으로 자리 잡기 위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에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들로만 약 2500명의 외래객을 유치했으나, 올해는 이에 전통공연, 한류스타 행사 등을 더해 더욱 다양한 공연을 선사하는 만큼 7000명 이상의 외래객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 기간 중에는 국·내외 공연관람객을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공연을 패키지 상품으로도 구성하였다. 아울러 공연 패키지 티켓 구입시에는 개막식 초대권 등을 선착순으로 배포하고 있다. 티켓예매 및 행사안내는 인터파크 (www.interpark.co.kr)와 공연문화축제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관광상품팀
박충경팀장, 김장원 대리, 백만성 대리
02-729-95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