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렌트 오리지널팀의 특별 이벤트
우선 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사람들 중 공연 시간 2시간 전 티켓부스에 줄을 선 순서대로 선착순 10명에게만 단돈 2만원에 오케스트라 피트석을 개조해 만든 ‘렌트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얼리 버드 이벤트(early bird for rent)’ 를 진행한다. 또한 ‘얼리 버드 이벤트’ 기회를 아깝게 놓친 현장 티켓구매자 중 11번째부터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만 역시 2만원에 렌트 특별석인 ‘렌트석’을 제공하는 ‘렌트 행운 이벤트(Rent Luck!)’ 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뮤지컬 ‘렌트’ 공연의 맨 앞 좌석은 단돈 $20의 당일권으로 공연마다 항상 확보되도록 하는 렌트 문화에서 비롯된 것이다.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 누구나 부담없이 공연을 즐기게 할 수 있도록 하자는 조나단 라슨의 정신을 우리나라에서도 이어나가고자, 이번 한국 공연 역시 렌트석 중 다운스테이지에 가까운 20석의 앞 좌석을 ‘얼리 버드 이벤트’와 ‘렌트 행운 이벤트’를 통해 단돈 2만원에 현장에서 판매하는 것이다.
기획사 측에서는 기존 티켓보다 80%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팬들이 몰릴 것을 우려, 공연 당일 현장이 혼잡해지지 않도록 주의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ewventureent.com
연락처
PRGATE
이동은 A.E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