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2기 세미나 개최
상가투자는 주거용 부동산과 다른 점이 상당해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부분이 의외로 많으며, 이러한 이해 부족과 잘못된 지식으로 인해 투자에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2기 세미나는 이처럼 어렵게 느껴지는 상가투자를 투자자가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1회성 세미나가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가투자환경의 흐름과 변화, 리스크 진단, 실전우량물건 분석 등 상가투자에 대한 밀도 있는 강의가 진행되며, 장재성 세무사의 강의로 상가와 관련된 세무 정보도 제공하게 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 이해’,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 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 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1기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2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2009년 상가투자의 맥을 집어볼 수 있는 기회, “선종필과 함께 하는 실전 상가투자여행”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오는 9월 3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2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6월 1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친 상가뉴스레이다는 참석자 제한으로 1기에 참여하지 못한 신청자 등 예비 상가 투자자를 위해 이번 2기 세미나를 준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가투자환경의 흐름과 변화, 리스크 진단, 실전우량물건 분석 등 상가투자에 대한 밀도 있는 강의가 진행되며, 장재성 세무사의 강의로 상가와 관련된 세무 정보도 제공하게 된다.
평소 크고 작은 세미나와 개인적인 상담을 통해 상가 투자자들의 고충과 실패 사례를 다수 접하게 된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 대표는 상가 투자자들에게 보다 쉽고 안전한 투자 방법을 알리고, 실전 경험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한다.
밀도 있는 강의를 위해 1회성 세미나가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쳐,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 이해,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 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 분석의 순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1기 참여자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 투자 상담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세미나는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1기 때와 마찬가지로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2기 세미나 개최
지난 6월 1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친 상가뉴스레이다(www.sangganews.com)는 오는 9월 3일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여행 ” 2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상가뉴스레이다의 선종필 대표가 직접 상가투자환경의 변화 흐름 이해, 실전 우량물건 분석 정보 제공 등을 강의하며,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강의 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angganews.com
연락처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 대표
02) 598-2816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3월 25일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