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섬, 특별한 커피체험전 ‘커피투어’ 개최
신촌 아트레온 13층 커피섬(Coffee Sum)에서 특별한 커피체험전 ‘커피투어(어둠속 환상의 커피섬 탐험전)’을 연다.
전시는 커피로 떠나는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여행과 모험이 주제다.
이 전시는 손바닥도 보이지 않을 만큼 완벽히 어두운 전시장에서 커피섬 탐험대장의 안내를 받으며 커피를 주제로 한 커피섬 탐험을 떠나게 된다.
그 안에서 펼쳐지는 어둡지만 환상적이고 보이지는 않지만 다른 감각들로 더 예민하게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커피섬 탐험전이다.
커피의 모든 일반적인 상식을 나열하는 방식이 아닌 커피섬 탐험을 모티브로 한 체험 형식으로 미각과 후각 촉각을 이용하여 커피에 대한 편견을 일깨우는 기회를 가지며, 시각이 배재된 특별한 상황에서 오감뿐만이 아닌 마음의 감각으로 모든 것을 대할 수 있게 해주고 더불어 자기 자신과 세상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 주기도 하는 커피로 풀어낸 색다른 체험 전시이다.
커피섬 전시장에서는 ‘커피투어’와 함께 커피나무 및 핸드드립 커피추출 체험, 커피 로스팅 과정 등을 체험하거나 관람할 수 있다.
전시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입장권 구입은 인터파크 및 커피섬 현장예매로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일반인 15,000원 학생 10,000원 어린이 및 장애인 8,000원 이며 20명 이상의 단체는 할인 혜택이 있다.이번 전시는 Coffee MBA에서 기획했다. 문의 02-365-8264 www.coffeesum.co.kr
커피엠비에이 개요
커피엠비에이 이동진 대표는 일본 토카이 대학 광고 미디어과 졸업하고 현 커피엠비에이 대표로, 꿈의 커피 '가배두림 커피 하우스'를 경영하고, 커피 칼럼리스트, 커피 비즈니스 컨설턴트로 활약 중이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커피 자문역으로 은찬과 한결의 커피 교육시킨 바 있으며, 지난 2008년 6월 신촌 커피멀티플렉스 커피섬 오픈했다.
웹사이트: http://www.coffeemba.co.kr
연락처
커피섬
전시기획팀장 성경현
02-365-82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