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휴가철 친환경 상품 할인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상품으로 건강한 여름 휴가 보내세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hanifood.co.kr 대표이사 이상훈)은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7일간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친환경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휴가지에서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친환경 식품과 생활용품으로 구성하였다.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고기.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구이용 양념 돼지고기를 이번 행사에 별도로 준비해 1만 5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갈수 있도록 가공한 포장용 한우, 돼지고기를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기와 더불어 꼭 준비해야 하는 것이 과일. 과일의 경우에도 친환경 복숭아, 포도 등 여름 과일을 10~2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행 중에 빠뜨리지 말아야 할 것이 아이들 간식이다. 초록마을 친환경 과자는 화학 첨가물이 없어 부모님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과자다. 이번 행사에서는 첨가물이 전혀 없는 무농약 현미스낵, 쌀스낵 등과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우리밀 계란쿠기, 채소 크래커, 과일주스 등도 평시보다 최고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모기퇴치제 등 자연재료로 만들어 건강에 해롭지 않는 생활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이번 행사기간 동안 휴가철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초록마을 상품팀장 김진영 부장은 “친환경 식품이 일상화 되어 휴가철에도 미리 초록마을 상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가고 있다”고 밝히고 “이번 기회가 알뜰한 휴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록마을 개요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먹을거리의 안전과 우리의 삶의 터전인땅과 환경을 지켜내는데 도움이 되고자 1999년 설립된 친환경 유기농 전문브랜드다. 전국에 걸쳐 250여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www.choroki.com)을 통해 2,500여개의 엄선된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roki.com

연락처

㈜한겨레플러스 마케팅팀
김충현
02-3274-42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