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올바로(Allbaro)시스템 상시교육장 운영…오류인계정보 관리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지사장 이명수)는 올바로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인계서 작성시 오류인계정보가 발생한 업체 및 신규로 승인을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연중 Allbaro(올바로)시스템 오류인계정보 관리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오류인계정보 발생으로 지자체로부터 행정 불이익(과태료 부과 등)을 받는 일이 생기는 바, 이를 사전에 차단 하고자 시스템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사용자 중 오류인계정보가 발생한 업체를 대상으로 관련 제도 안내 및 인계서 작성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한다.

월 2회(2,4주 목요일) 마포에 위치한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대회의실에서 6월 둘째 주부터 12월 둘째 주 까지 무료로 교육이 운영 될 예정이다.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는 전자인계서 작성 대상 업체의 제도이행을 돕기 위하여 상설 교육장을 운영하며 찾아가는 교육 등 고객편의를 위한 노력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Allbaro시스템 오류인계정보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할 지자체환경과 또는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산업지원팀(02-3153-0512~8,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개요
한국환경자원공사는 1980년 설립된 환경부 산하 정부출연기관으로 지속가능한 자원순환형 사회 구축을 위해 기존의 재활용 기능 집행 중심에서 환경 정책 지원 중심으로 그 업무 영역을 새롭게 확대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폐기물적법처리제도 운영, 재활용산업 육성 지원, 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 운영, 분리배출표시제도 운영, 폐기물부담금제도 운영, 압수물자원화사업 등이다.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지사장 이명수)는 관할 지역(서울·경기(일부)·인천)의 기업, 시민, 지자체 가릴 것 없이 누구에게나 열린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http://www.allbaro.or.kr

웹사이트: http://www.envico.or.kr

연락처

한국환경자원공사 서울지사
산업지원팀
02-3153-05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