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친환경 브랜드 ‘아이반’ 단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3일(수) 오전 6시20분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반’을 론칭한다.

‘더 베이직 하우스’의 ‘아이반’은 친환경과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그린슈머 여성을 겨냥한 친환경 전문 브랜드로 여성 캐주얼 뿐 아니라 침구, 타월까지 다양한 오가닉 제품을 선보이는 토탈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특히, 제품 원료의 수확에서부터 라벨에 제품구성을 표시하는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갖고 생산하는 과정을 확인하는 국제 유기섬유기준(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획득했다.

3일(수) 오전 6시 20분 론칭 방송에서는‘아이반 오가닉 티셔츠 2종과 바지, 수건까지 총 4종을 7만9,900원에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의 오가닉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가닉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면에 화학성분이 없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 때문에 생기는 고민도 덜었다.

롯데홈쇼핑 패션의류팀 오갑렬 팀장은 “불황으로 침체된 패션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키워드는 바로 친환경 에코 패션이다”며 “홈쇼핑에서도 그린슈머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친환경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