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티앤에스, 필요한 기능만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온디맨드 SaaS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도 해외의 SaaS대표업체인 세일즈포스와 같이 다양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플래폼기반에서 제공하는 PaaS(Platform as as Service) 형태의 서비스가 출시되었다.

기존의 SaaS서비스는 한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능이 한정적이고 서비스간에 데이터 통합이 이루어지지 않아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CRM,그룹웨어 등의 필요한 IT서비스를 별도로 이용해야 되는 문제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애니티앤에스에서 출시하는 맞춤형 SaaS서비스는 애니티앤에스에서 제공하는 SaaS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 70여가지를 고객이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온디맨드 형태로 해당 기업에서 필요한 솔루션을 API를 통해 저렴하게 구성하는게 가능하다.

이러한 서비스조합은 애니티앤에스의 SaaS플래폼 기반하에서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가능하며 이러한 플래폼 사업자로는 현재 애니티앤에스가 유일하다.

애니티앤에스의 이인선 대표는 "PaaS를 통해 중소기업의 IT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IT비용을 기존대비 최대 70%이상 줄일 수 있으며 특히 SaaS가 활성화된 일본에서도 플래폼 수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티앤에스 개요
애니티앤에스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선두주자로서 SaaS기반의 CRM,KMS,PMS,그룹웨어 등의 다양한 기업 솔루션을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개발한 SaaS플래폼 기반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중소기업에게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SaaS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ytns.co.kr

연락처

애니티앤에스
김종민이사
02-564-966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애니티앤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