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에서 꽃박근무자 자축 환영행사 열려

대전--(뉴스와이어)--2009년 안면도국제꽃박람회 성공적으로 이끈 주역들을 격려하고 자축하는 환영행사가 1일(월) 오전 10시에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환영행사는 ▶현관앞 환영행사(전 직원 도열 꽃목걸이 증정) ▶공로패 수여(행사 유공자) ▶기념품 증정 ▶도지사 격려 ▶꽃박조직위원장 감사인사 ▶꽃박 영상물 상영 ▶충남 교향악단 연주 ▶다과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완구 지사는 “이번 꽃박람회는 절망과 시름에 빠져있던 태안 지역 주민에게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제시했으며, 경제적 가치로 환산할 수 없는 유·무형의 값진 성과를 바탕으로 충남 발전의 새로운 동력으로 이어나가겠다며, 꽃박람회 성공을 계기로 2010 대백제전을 다시 한번 성공시키자”고 말했다.

김종구 꽃박조직위원장은 “꽃박람회 성공을 위해 헌신과 봉사에 나선 꽃박조직위원회 직원과 자원봉사자, 경찰, 도 및 태안군 지원 인력, 도우미, 경비업체 직원 등 1,600여명이 맡은 바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었기 때문이라며,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이번 꽃박람회를 계기로 태안 지역을 국제적인 관광명소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꽃박람회는 극심한 경기 불황속에서도 전 직원들이 일치 단결해 198만명이라는 기적적인 관람객 동원 등 200만 도민에게 할 수 있다는 자긍심을 심어 주고, 특히 직원들에게는 경제적 가치로 환산 할 수 없는 열정·자신감 ·헌신·창의 등 유·무형의 소득을 얻게 해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총무과 서무담당
유재천
042-220-3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