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 젊은이들을 위한 맞춤 금융서비스, ‘My영클럽’서비스 개시
‘My영클럽’ 서비스는 20~27세의 젊은 고객이 동양CMA 계좌와 증권저축계좌를 개설한 후 서비스 신청시 부여되는 혜택으로 가입고객에게는 증권저축계좌에서 주식 매매시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4년간 무료로 적용해 주고, 선착순 2만명에 한해 매 2주마다 산정하여 CMA계좌로 5천원을 지급한다.
온라인 주식수수료 무료는 1인 1계좌에 한하여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20세부터 27세가 되는 기간내 계좌개설 후 첫 4년간 인정되며, 27세까지만 적용되어 만약 27세 고객이 가입하는 경우 그해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이 가능하다. 단 제세금 및 유관기관분담금은 고객 부담이다. 또 상시 모의투자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전 주식투자에 앞서 모의투자를 통해 주식투자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다만 신규고객은 계좌개설 후 첫 입금시 500만원까지만 입금 가능하고 추가 입금시는 보유계좌의 예탁자산 500만원에 대한 부족금액까지만 가능하며, 기존고객도 고객이 선택한 주식저축 1계좌에 대해 500만원까지 예탁자산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하는 등 예탁자산 및 신용·대출 제한을 두어 주식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젊은 고객에 대해 건전한 주식투자 문화 정착을 유도하고자 하였다.
동양종금증권 박호영 마케팅팀장은 “‘My영클럽’ 서비스는 지난해 실시한 젊은 고객 대상 온라인 주식수수료 무료 정책을 새롭게 확대 개편한 것” 이라며, “최근 재테크 및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 계층이 대학생을 비롯해 20대 젊은 층으로 크게 확대되고 있음을 감안할 때 자산관리통장으로서의 동양CMA 혜택과 수수료 부담없이 주식 투자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My영클럽’ 서비스가 젊은 고객층이 접하게 되는 생애 첫 금융서비스 브랜드로 손색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My영클럽’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주민등록상 20~27세 연령의 개인 고객이어야 하며, 신규고객은 동양종금증권 전국 지점을 방문하여 CMA계좌와 증권저축계좌 개설 후 가입하면 되고, 기존 고객은 온라인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yAsset.com
연락처
동양종합금융증권 마케팅팀
3770-25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