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 제5탄으로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여름 이벤트로, 외환카드 고객 입장시 본인은 1만원 결제 후 입장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30%를 할인하여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전국 대명리조트 내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설악, 양양, 단양, 경주, 변산) 총 6개의 워터파크에서 6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금번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전국 대명리조트내 워터파크에서 진행됨에 따라 전국적으로 더 많은 외환카드 고객이 만원의 써프라이즈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제5탄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여름이벤트로 전국 대명리조트내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입장할인 행사를 마련하였다”며“올 여름, 일찍 시작한 더위를 외환카드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 문의 또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 차장 김도환
729-0163 / 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