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제16회 설중매문학 신인상 당선자 발표
이 행사의 특징은 국내 최초로 인터넷으로 작품을 등록하면 채점과 당선작을 인터넷 상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문학대회운영시스템'으로 심사하여 2명을 당선자를 선정하였다.
이 상의 심사위원회(위원장, 수필가 김영일)는 수필부문에 ‘장금식(‘전단지 돌리기’-권익위원회)’을, 동화부문에 ‘옥선화(분홍 고양이 샤비)’를 각각 당선자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시와 소설부문은 작품성이 고르지 못하여 당선자를 내지 못했다. 특전으로는 등단인증서와 함께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 및 한국사이버문인협회의 등단작가로 대우하며 일정기간 문학지도 기법 등을 체계적으로 지도한 후 문학 지도자로 양성된다.
이번 행사의 응모자는 당선여부와 관계없이 개인별 심사결과(점수, 심사위원)를 온라인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설중매문학 신인상은 계절별로 공모하며 세계 최초로 발명 특허를 얻은 “문학대회 운영 시스템”을 통해 등단하는 국내 유일의 투명심사 등단제도이다.
문의처 02-6402-2754
한국문학세상 개요
한국문학세상은 2000년 순수 생활문학을 추구하는 호연지기 정신으로 출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발명(특허 제10-0682487)하여 인터넷 백일장 시대를 개척한 주인공이다. 또한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시행, 재능있는 신인을 발굴, 등단의 길을 열어 주고 있다. 개인저서 「소량 출판 시스템’을 도입」, 「내 책 갖기 운동」으로 개인저서를 저렴하게 출간해 준다. 부설단체로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 있고, 자매단체로 호주 커피의 명가 「매더커피갤러리」와 「권익보호행정사사무소」, 「한국갈등조정진흥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klw.or.kr
연락처
한국문학세상 사무처
02-6402-2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