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LED 전류 조절용 리니어 정전류 레귤레이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고성능, 고효율의 실리콘 솔루션 공급업체인 온세미컨덕터(지사장 이종덕)가 두 개의 터미널로 구성된 리니어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군은 자동차, 상업용 간판 및 건축용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류를 구동하는데 매우 이상적인 레귤레이터로서 다양한 입력 전압에서 작동되며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손상 없이 전류를 조절해야 하는 엔지니어들에게 단순하고도 원가절감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 소신호(Small Signal) 사업부의 이사 겸 총괄 매니저인 댄 휘틀(Dan Huettle)은 “온세미컨덕터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가지 각색의 LED 구동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정전류 레귤레이터 솔루션은 별도의 외장 부품을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재고(inventory) 비용을 줄일 뿐 아니라 조명 설계에 쉽게 적용되도록 단순하고 경제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소자를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제품 특징

이번에 출시된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는 특허 출원 중인 셀프 바이어스드(self biased) 트랜지스터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입력 전압이 다양한 여러 LED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이 소자는 넓은 범위의 전압을 조절하여 작동 전압 범위 내에서 일정한 휘도를 제공한다. 이 시리즈는 또한 마이너스 온도 계수(NTC, negative temperature coefficient)로 설계되어 극한 전압 및 작동 온도 상태에서 발생되는 온도 폭증(thermal runaway)으로부터 LED를 보호한다.

정전류 레귤레이터 시리즈 NSI45는 SOD-123 패키지와 SOT-223 패키지가 가능한 20mA, 25mA, 30mA 소자로 제공된다. 이 소자들은 (±)10%와 (±15)%의 규칙적인 조절 전류(Ireg)의 허용오차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 이 시리즈의 정격 전압은 45V로 -40o C에서 85o C의 범위 내에서 작동하며 최대 접합 온도는 150o C이다. SOD-123은 3.7 mm x 1.6 mm x 1.2 mm 표면실장 패키지(surface mount package)이며 500 mm/ 1 온스의 구리가 함유된 보드에서 85 oC의 온도로 230mW의 전력을 방출한다. SOT-223은 7.0 mm x 6.5 mm x 1.6 mm 표면실장 패키지로 500 mm/1 온스의 구리가 함유된 보드에서85oC의 온도로 630 mW의 전력을 방출함으로써 발열이 심한 작동 환경에 이상적이다. AEC101의 엄격한 자동차 표준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이 소자들은 무연제품으로서 환경유해물질규제(RoHS)를 준수하며 할로겐이 함유되지 않은 몰드 화합물을 사용한다.

SOD-123 패키지로 제공되는 NSI45의 가격은10,000 개 구매 시 개당 $0.0545이다. SOT-223 패키지의 NSI45는 10,000개 구매 기준으로 개당 $0.090이다.

보다 자세한 기술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onsemi.com) 방문 또는 스티브 쉐어드(Steve Sheard; steve.sheard@onsemi.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 개요
에너지 효율적인 전자 제품의 혁신을 주도하고 엔지니어들이 글로벌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설계를 가능케 하는 온세미 컨덕터는 자동차, 통신, 컴퓨터, 소비가전, 의료, 휴대폰, 군사/항공 시장의 고객들이 독특한 설계 과제를 해결하도록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신호 관리, 로직을 비롯해 개별 소자와 맞춤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는 즉각적이고 신뢰성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급망을 운영 중이며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시장에 제조 공장, 판매 대리점, 디자인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www.onsemi.com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nsemi.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세미컴
02-3473-6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