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전문포털사이트‘myfestival.co.kr’, 춘천마임축제 미디어1636과 공동 문화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이달 19일 오픈 예정인 축제전문포털사이트 www.myfestival.co.kr(이하 마이페스티벌)이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사단법인 춘천마임축제 및 (주)미디어1636과 함께 네티즌을 위한 공동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개 기관 및 2개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 및 축제 관련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감성중심의 축제문화 검색툴(tool)인 마이페스티벌 서비스를 대외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이페스티벌 마케팅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두 갈래로 진행된다. 첫 갈래는 춘천마임축제가 우다마리에 네티즌을 초대하는 방식이고, 다음은 마이페스티벌이 전국 축제 사무국 및 운영위원회 실무담당자들에게 무료 홍보마케팅 툴을 제공하며 (주)미디어1636이 ‘말로 거는 전화 1636서비스’를 1년간 무상으로 후원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 및 전국의 축제담당자들에게 돌아가는 구체적 혜택은 우다마리 초대권, 모임전문공간 토즈 이용할인권, 1636 서비스 1년 이용권 등 모두 500만원 상당의 상품이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지역축제들은 1년 동안 축제전문포털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축제를 무료로 홍보마케팅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마이페스티벌 측은 이를 광고비용으로 산출하면 상당한 액수가 될 것이라 전했다.

특히 춘천마임축제가 제공하는 우다마리(우리 다함께 마임에 미치리) 초대행사는 우다마리 일원에서 열리는 난장마을, 미친금요일, 도깨비난장 축제 등의 문화혜택을 제공해 네티즌의 문화충전욕구를 해소할 전망이다. 우다마리는 춘천 공지천 일대를 예술가의 시선으로 재탄생시킨 공간개념으로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일탈의 공간으로 재탄생되는 난장지역이다. 이 공간은 파란달, 빨간달, 블랙홀, 화이트홀 등 크게 4가지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춘천마임축제는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우다마리(공지천 어린이회관 일대)에서 열릴 예정으로 개막난장 아!水라장을 비롯해 공연예술매니아들의 성지로 일컫는 미친금요일, 가족부터 연인들까지 누구나 예술과 함께 일탈을 느낄 수 있는 도깨비난장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행사가 준비되어있다.

말로 거는 전화 1636서비스 1년 무상제공 이벤트에 당첨된 축제는 축제수요자의 축제접근성을 높여준다. 가령 1636누르고 ‘춘천마임축제’ 말하면 바로 춘천마임축제 대표전화로 연결돼 축제수요자들이 전화번호가 아닌 ‘춘천마임축제’의 이름을 기억하는 효과를 발생시키는 등 축제네이밍을 보다 강력하게 각인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 마이페스티벌 마케팅본부장은 “연매출 100억 이상을 목표로 하는 건실한 기업과 영국 런던마임축제, 프랑스 미모스마임축제와 함께 세계3대 마임축제로 꼽히는 춘천마임축제와의 만남은 축제문화를 발전시키려는 마이페스티벌의 의지에 큰 도움이 된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기관 및 기업들과 창의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축제전문포털서비스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스티벌, (사)춘천마임축제, (주)미디어1636의 공동이벤트는 마이페스티벌 공식 이벤트블로그를 통해 6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여부는 마이페스티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xex825'다.

문의 02-6408-7803~4

웹사이트: http://www.kofest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