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새로운 형태 장문 SMS 서비스 ‘SMS@NEW (LMS)’ 오픈
(주)이셀러스 (www.esellers.co.kr)의 공경원 대표는 다년간의 고객들의 고충을 분석하여 새로운 형태의 장문 SMS 서비스인 'SMS@NEW (LMS)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기존 한글 40자에서 1000 자로 전자상거래 사상 최초로 일반 판매자가 고객관리를 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경원 대표는 "일반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관리보다 고객의 정보가 더욱 정확하게 많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실제 얼굴을 대면하고 관리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생각처럼 쉽지 않은것이 사실이다" 면서 "보통 고객관리를 위하여 대부분의 온라인 판매자들은 이메일이나 SMS 를 많이 이용을 하고 있으나 이메일은 실제 내용이 고객에게 보여질 수 있는 확율이 극히 저조하여 2~3% 대의 성공율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SMS@NEW (LMS) 서비스는 단순히 한글 40자까지의 단문을 전송할 수 있고 그로 인해 사이트 주소 및 업체 명을 넣고 나면 전달하려는 의미를 추가 하기 힘든 기존 SMS의 문제점을 해결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면 한번쯤 눈여겨볼 서비스리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이셀러스 개요
이셀러스는 오픈마켓 통합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SMS@NEW 이벤트: http://www.esellers.co.kr/Board/View.aspx?bid=0010...
웹사이트: http://www.esellers.co.kr
연락처
이셀러스
1544-8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