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상 및 2차 테스트 일정 공개

뉴스 제공
넥슨
2009-05-15 14:30
서울--(뉴스와이어)--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5월 19일,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 의 두 번째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신규 콘텐츠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공개 예정인 콘텐츠를 담은 신규 플레이 영상은 ‘스토리라인 시스템’을 이용해 NPC와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습과 자유도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화면으로 시작하며, 뒤이어 2차 CBT에 새롭게 등장하는 지역인 ‘얼음계곡’과 ‘아율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거대 북극곰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들의 충격적인 모습은 영상의 하이라이트를 이루고 있으며, 영웅전 캐릭터인 ‘피오나’의 새로운 무기 ‘해머’와 ‘리시타’의 ‘슬립스루’, ‘글라이딩 퓨리’와 같은 신규 스킬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19일부터 2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영웅전 2차 테스트에서는 지난 3월에 있었던 1차 테스트와 비교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의 건의가 높았던 마우스 조작 모드 등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여러 업데이트들이 진행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에도 꾸준히 영웅전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여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한층 탄탄해진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번 테스트에서도 역시 영웅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통쾌한 액션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액션 리얼리티”의 정수를 표방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정효은
2185–04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