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부산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부산시가 주관하고 부산시공예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내·외국인 관광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관광기념품 개발을 통해 쇼핑 관광의 활성화와 관광수입 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공모부문은 민·공예품, 공산품, 가공식품 등이며 공모분야는 일반상품분야와 창작아이디어 두 분야로 나뉜다.
구체적인 내용을 보면 △일반 상품분야는 완제품으로서 부산의 지역적 특성을 대표하는 동시에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판매가 가능하고 계속 생산 가능한 관광 상품으로서 제품, 작품설명서, 포장 등이 하나로 세트화 된 기념품을, △창작아이디어 분야는 시제품으로서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아이디어 개발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특히 창작분야는 관련학과 학생 및 개인 응모자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사업장 또는 주민등록상 부산광역시에 주소를 두고있는 일반인이나, 부산시내 관련 학과(고교~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출품수량은 1인당 2작품(일반/창작) 이내로서 21개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출품된 작품은 6. 24일부터 6. 26일까지 부산시청 전시실에 전시할 예정으로 있으며, 입상작품은 「제12회 전국관광기념품 공모전」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 접수 : 부산광역시청 전시실 (2층)
○ 문의 : 부산광역시 관광진흥과(☎888-3511~5),부산광역시 공예협동조합(☎740-7588)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관광진흥과 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