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엠에스씨,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우수기업에 선정

순천--(뉴스와이어)--해원엠에스씨(www.hwmsc.co.kr)는 지난 4. 3일 지식경제부(MKE), 교육과학기술부, 국무총리실이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여 선정하는 "2009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우수기업"에 친환경 신소재 건설자재 부분에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09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 우수기업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할 新성장동력산업군에서 우수한 기술 경쟁력을 보유한 유망기업을 3대 17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선정되었다. 선정 후 각 분문별 편람을 발간하여 관련 기업 및 기관이 활용하여 각 산업별 기술융합과 협력을 강화하며 정부정책의 실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게 된다.

해원엠에스씨는 신소재 건축자재 '에코틸(Ecoteel)'을 주력상품으로 시장에 런칭시키면서 침체되어 있는 건축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에코틸은 건설 및 산업 자재인 스테인리스나 동 상품을 아연강판에 결합하여 기존 철제품의 소음이나 진동을 감소시키고 고급소재의 단가를 낮추어 많은 사람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미 국내, 해외의 발빠른 기업과 소비자는 "에코틸"을 적용, 활용하기 위하여 많은 문의를 해오고 있다.

해원엠에스씨 개요
해원MSC는 2003년 설립된 중견철강기업으로 자동차재, 건축내외장재, 조선기자재 등으로 활용되는 강판을 제조한다. 해원MSC의 주력 제품은 용융아연도금강판, 제진강판, 접합강판 등이며, 열연코일가공에서 금속표면처리 완제품 출하까지 일괄생산체제를 구축하였다. 2006년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수출유망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이미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술혁신형기업(INOBIZ)으로 2007년 ‘에코틸’을 개발, 2008년 국내 특허(제10-0861448호)와 NEP신제품 인증(MKE-2008-058)을 취득하였다. 특히 미국 동종업종에서 40년이상 근무를 했던 Mr. Ron L. Millar, Jr.를 해원MSC 기술담당사장으로 임명, 제품성능확보와 품질안정화에 최선을 기하고있다. 해원MSC는 '에코틸'이 개발에 의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sc.co.kr

연락처

해원엠에스씨 경영기획팀 박지혜 062-958-7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