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충청북도 공동주관 법주사 새벽예불 여행상품 출시
충청북도가 경비를 지원하고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여행사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이 행사를 진행하는 [법주사 새벽예불과 앙성온천 1박 2일]상품은 저렴한 비용으로 충북 도내 대표 관광지를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 첫째날, 365일 단 하루도 쉬지 않고 꽃이 지지 않는 곳으로 유명한 동양 최대 규모의 허브농원 상수허브랜드(청원 소재)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시작으로 우리나라 3대 악성 박연을 기리는 난계국악박물관(영동 소재)에서 국악기 연주체험을 즐긴다. 또한, 천년고찰 천태산 영국사에서 겨울 산사의 운치를 느끼고 詩 '향수'의 작가인 詩人 정지용을 배출한 옥천에서는 금강에서 잡은 신선한 민물고기요리인 고소한 도리뱅뱅이와 칼칼한 생선국수를 맛본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이튿날 새벽 3시에 진행되는 법주사 새벽예불 체험이다. 세상이 모두 잠든 새벽, 내면의 나 자신과 외로이 마주앉는 경험은 자못 감동적이고 경이롭다. 힘겨웠던 한 해를 경건하고 정갈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해의 소망을 기원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겨울 여행에 온천이 빠지면 섭하다. 법주사 기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세계적으로 희귀한 탄산 온천인 앙성 온천에서 뜨끈한 온천에서 여행의 노곤함을 푼다. 온천수에 몸을 담그면 형성되는 탄산기포가 피로회복, 피부미용, 요통완화 등 각종 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들어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격은 성인, 어린이 공통 5만 9천원으로 12월 13일부터 20일, 24일, 27일 총 4번 출발한다.
하나투어인터내셔날 내륙팀 안진남 팀장은 "한해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뜻으로 충청북도와 함께 저렴한 1박 2일 연말특가 상품을 출시했다"며 "새벽예불 체험을 통해 그동안 숨가쁘게 달려온 삶을 잠시 놓고 고요히 나를 돌이켜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수 있어 2008년을 더욱 의미있게 마무리하는 여행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은 2006년 8월 충청북도와 충북 관광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충북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인터내셔날(www.hanatour.com/02-398-6523)을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