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광역정신보건센터, 오는 27일 우울증예방 블루터치 행복 서울 콘서트 개최
서울시는 지난해 10월 서울시민의 정신건강을 책임지는 서울시정신건브랜드 ‘블루터치’를 런칭하였다.
정신건강브랜드 ‘블루터치’는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신건강관련서비스로서 최근 현대인의 정신건강을 위협하는 정신질환 요소들이 늘어나고, 웰빙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함께 일반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에 대한 욕구가 커짐에 따라 정신건강의 예방과 조기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여성 및 가족의 우울증예방 및 조기발견’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블루터치 행복 서울 콘서트는 KBS TV 1박 2일에 출연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김C와 그의 밴드 뜨거운 감자가 엮어내는 행복한 가족이야기로 구성되는 행복콘서트(1부)를 시작으로 결혼식 축가 희망 1순위 특유의 아름다운 노래말로 사랑받고 있는 남성듀오 유리상자가 진행하는 희망콘서트(2부), 블루터치홍보대사이자 최고의 뮤지컬 스타인 남경주가 진행하는 화려한 갈라콘서트(3부)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우울증 예방 블루터치 행복 서울 콘서트 참가신청은 블루터치홈페이지(www.blutouch.net)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정신보건센터(02-3444-9934)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개요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05년 전국 최초로 개소한 광역형 정신건강복지센터이다. 서울시민들의 정신건강 향상과 정신질환 예방, 정신건강의 어려움이 있는 시민도 더불어 살며 회복되는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정신건강증진기관들과 협력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touch.net
연락처
서울시광역정신보건센터 정신건강증진팀 손기화 02-3444-9934(내선2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