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기거래 우수고객 대상 다양한 우대프로그램 시행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www.kbstar.com)은 전년도에 이어 20년 동안 거래해준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12월 31까지 다양한 우대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장기거래 우대프로그램은 2008년 말 현재 거래기간이 20년째인 KB스타클럽 고객과 급여이체를 하고 있는 일반고객을 포함한 총 25만명의 개인고객에게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는 지난 2006년도와 2007년도에 장기간 거래한 고객에 대해 대규모로 실시하였던 우대프로그램에 이어서 시행되는 행사로, 지난 행사에서도 해당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우대프로그램의 주요내용을 보면 장기거래고객들이 행사기간 중 국민수퍼정기예금에 재예치하거나 신규하는 경우 금리를 0.2p% 우대하고, 인터넷, 모바일/폰뱅킹을 이용한 타행이체 거래 및 은행 업무시간외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수수료를 면제한다.

또한, 9월부터 11월까지 신규로 은행예금, 투신상품, 신탁상품에 가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총 1,704명에게 PDP TV,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뮤지컬 공연 및 콘서트 초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랫동안 거래해준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며 “오랜기간 변함없는 애정을 국민은행에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거래기간이 20년째 도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앞으로도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정원 은행장은 우대프로그램 시행에 앞서 지난 8월 21일 이번 우대프로그램 대상고객 모두에게 직접 감사의 뜻을 담은 서신을 발송한 바 있다.

기타 자세한 행사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상담센터(1588-9999)로 문의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마케팅부 장정훈 차장 2073 – 7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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