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사이버PB 홈페이지’ 개설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이 은행권 최초로‘사이버PB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사이버PB 홈페이지’를 개설해 본격적인 일반인 대상 자산관리 업무에 들어갔다.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인터넷으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와 재테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버PB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경남은행 홈페이지(knbank.co.kr) 내에 새롭게 마련된 ‘사이버PB 홈페이지’는 종전 콜센터(1588-8585)와 채팅, e-메일상담으로 제공돼오던 사이버PB 서비스는 물론 상담예약서비스의 이용도 가능하다.

따라서 시공간적 제약으로 전문 PB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던 일반인들도 간편하고 쉽게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경남은행 한정안 사이버PB 팀장은 “일반적인 PB서비스와 동일하게 1대1 자산관리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재테크정보가 제공된다”며 “예금액 기준 1천만원에서 5천만원 이하 일반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이버PB 서비스’는 기존의 은행 콜센터업무와 인터넷을 통한 다이렉트뱅킹서비스가 접목된 신개념의 전문 PB서비스 모델이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